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은 5월 어린이 달을 앞두고 어린이음료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조아제약에 따르면, <튼튼한 짱구는 못말려>와 <똑똑한 짱구는 못말려>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튼튼한 짱구는 못말려 2>와 <똑똑한 짱구는 못말려 2>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통해 도쿄디즈니랜드 가족여행권, 노트북, 가족사진 촬영권, 게임기(닌텐도DS, PSP)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5월 1일부터 31일까지(한달간) 전국의 약국과 마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약국에서 <튼튼한 짱구는 못말려> 음료를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권을 주는데 이 응모권에 연락처를 기재하여 제출하고 마트에서는 구입한 제품에 부착된 응모권의 일련번호를 조아제약 홈페이지에(www.choa.co.kr) 기입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서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그리고 같은 기간 마트 등에서는 <짱구는 못말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액션가면 2개씩 증정하는 ‘짱구 액션 가면으로 변신하자!’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아제약은 "제품출시와 이벤트 홍보를 위해 여성지, 육아지 등 잡지와 제약전문지 광고, 약국 및 마트 등 행사장내 포스터 게시, 인터넷 키워드광고, 홈페이지 공지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입체적인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