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이 불과 10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시기적으로 그 어느 때보다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 할 때이지만, 꾸준히 잘해왔던 학생들에게도 수능 D-100일이 있는 여름은 고비다. 심리적 압박감에 의한 스트레스와 계속된 공부로 누적된 피로 및 체력저하는, 마무리 단계인 수험생의 여름방학을 위협하고있다.
때문에 해마다 총명탕, 영양제 등 많은 제품들이 우후죽순 쏟아지고, 당국의 허가 없는 제품들이 다급한 소비자를 유혹하기도 한다. 때마침 조아제약에서는 집중력과 체력 증가에 효과가 있는 바이오-톤 제품을 사면포로 개발하여 수험생들을 위하여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톤은 의약품으로는 드물게 집중력 향상이라는 효능ㆍ효과를 식약청에서 승인 받은 제품이다. 폴렌엑스, 로얄젤리, 꿀, 맥아유 등의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바이오-톤은 집중력 향상 외에도 전신회복, 체력 강화, 지구력과 면역력 향상 등에 효과가 있는 천연복합강장제이다.
이번에 출시 되는 바이오톤 사면포 제품은 휴대와 섭취방법이 간편해 수험생들이 가지고 다니면서 음용 하기에 좋고 기존 제품보다 가격을 인하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아울러 조아제약은 앞으로도 수험생의 장기적인 학습기간과 함께하며 온오프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수험생과 함께하는 바이오-톤’, ‘집중력 향상에는 바이오-톤’ 이라는 공식이 성립하도록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