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개원의협의회는 최근 병원인테리어와 무인경비와 관련된 업체를 선정해 MOU를 체결하고 회원들 혜택 제공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대한개원의협의회는 개원의협의회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각 분야별 엄선된 업체를 선정하여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대한개원의협의회 김일중 회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의료시장에 발맞춰나가길 노력하는 개원의협의회 회원들에게 힘이 되어주기 위해 올해 초부터 개원의들에게 필요한 업체를 선별했고, 회원들에게 제공해주는 혜택을 합의한 후, 지난 2월부터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대개협은 지난 2월부터 현재까지 총 3개 업체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으며, 체결한 업체는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디스퀘어’의 (주)LG하우시스, 개원가 전문보안브랜드 ‘Safe 1(세이프원)’의 (주)조은시스템, 명품장례서비스를 제공하는 (주)A+라이프 등이다.
이에 따라 대개협은 소속 회원들임이 확인 될 경우, 업무협약업체와 계약 시 상당한 혜택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한개원의협의회 공식 인테리어 지정회사로 선정된 (주)LG하우시스는 ‘디스퀘어’란 고급화. 전문화된 병원 인테리어 전문브랜드로 시공 후에도 브랜드에 걸맞게 2년간 AS를 보장해주고 있어, 많은 병원들이 인테리어가 끝난 후 겪는 사후관리의 문제가 없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프레시티지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디스퀘어’의 (주)LG하우시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개원의협의회 회원들에게 △병원공간 전문 디자이너의 컨설팅 서비스 무료제공 △지인벽지, 바닥재 상품가 15%할인혜택 제공 △수입 명품 브랜드의 가격 우대 서비스 △디스케워 갤러리 행사 장소 대여료 50% 할인 △VIP 고객 대상 문화 및 예술 강좌 우선 초대 등을 제공한다.
대한개원의협의회 공식 보안시스템 업체로 선정된 ‘Safe 1(세이프원)’의 (주)조은세이프는 오랜 보안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에 전문보안시스템이 부족했던 개원병원들을 위한 맞춤형 무인경비 보안 시스템을 지원한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체결로 인한 혜택으로 개원의협의회 회원 중 선착순 300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무인녹화시스템을 무료로 설치해 주고 있다.
대한개원의협의회 공식 상조회사인 ‘A+라이프’는 언제든지 예치금액을 개원의협의회를 통해 열람확인이 가능하도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개협은 대한개원의협의회협력업체들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의료기기박람회인 KIMES에 대한개원의협의회 협력업체로 참여, 상담을 시행할 예정이며, 부스에 방문해 상담을 받을 경우 특별선물도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