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은 글로벌 생명과학 기업 써모피셔사이언티픽 코리아(대표 석수진, 이하 써모피셔사이언티픽)와 공동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바이오의약품’ 세미나를 8월 29일(월) 서울바이오허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바이오허브는 서울시가 조성하고 진흥원이 위탁 및 운영하는 바이오의료 창업 플랫폼으로 스타트업의 기술사업화와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전문 교육, 컨설팅, 네트워킹, 연구장비 이용지원 등 다양한 창업지원 사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최신 바이오의약품 산업기술 트렌드 소개(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박정태 부회장) ▲제약바이오 기업 기술가치평가((주)다래전략사업화센터 김유신 이사) ▲바이오의약품 스타트업을 위한 Thermo Fisher Scientific의 가치제안(써모피셔사이언티픽 최상남 이사) ▲제약바이오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CDMO전략(써모피셔사이언티픽 신순규 수석) 순으로 진행된다.
세미나가 종료된 이후에는 질의응답 및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돼 활발한 정보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는 바이오의료 분야의 예비 창업자 및 창업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하며, 현장 참석자 8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참가 신청은 8월 10일(수)부터 25일(목)까지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www.seoulbiohub.kr)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