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병원(원장 김봉옥)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절하고 보다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9월 1일(화)부터 전국 대표번호 1599-7123으로 통합 운영 및 말로거는 전화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9월 1일(화)부터 대표번호 통합 및 말로거는 전화서비스를 실시하더라도, 기존 전화번호도 이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 충남대학교병원 진료예약 및 종합건강증진센터 등 과 관련해 문의를 하려며 해당 부서별로 전화번호가 각각 달라서 일일이 번호를 찾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 전국대표 전화번호 도입으로 ▲ 외래진료예약 ▲종합건강증진센터 ▲ 장례식장문의 등을 1599-7123 전화번호 하나로 통합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전화 문의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주기위해 일반전화나 휴대전화로 전국어디서나 말로거는 전화서비스 번호 1636을 누르고 ‘충남대학교병원’ 또는 ‘충남대병원’ 또는 ‘충대병원’ 이라고 말하면 충남대학교병원 대표번호로 자동 연결되는 음성인식서비스도 제공된다.
김봉옥 병원장은 “전국어디서나 걸 수 있는 대표번호 통합 및 말로거는 전화서비스를 실시함에 따라 고객과 더욱 소통하는 계기가 되고, 이를 시발점으로 하여 고객이 감동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