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병원 유튜브 채널이 울산 지역의 대표 건강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울산대학교병원은 울산대병원의 유튜브 채널(울산대학교병원tv)이 지역의 대표적인 건강채널로 자리매김하며 구독자 수 7000명을 돌파했다고 10월 28일 밝혔다.
2021년 9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된 울산대학교병원tv는 지역 주민과 환자들에게 유용한 건강 정보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며 구독자 수를 꾸준히 늘려왔다.
또한, 울산대학교병원tv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의 건강 의식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전문병원을 오픈 한 후 암, 심장, 뇌 질환 등 중증질환 건강 정보를 시리즈물로 제작해 쉽고 재미있게 제공하는 콘텐츠 제작에 집중하고 있다.
이외에도 ‘친절한 울닥터’와 ‘건강숏터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료시간에 미처 물어보지 못한 ▲의료진의 전문 건강정보 ▲일상생활 건강 관리 ▲각종 질환에 대한 이해와 예방 등 알차게 제공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구독자층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울산대학교병원은 오늘 28일부터 3일까지 유튜브 채널 구독자 7000명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 초성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울산대학교병원tv 채널을 구독하고 네이버 폼에 구독 인증샷과 퀴즈 정답을 제출하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