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 이하 갈더마)가 지난 28일 갈더마 에스테틱 웨비나 시리즈인 ‘Begin A GAIN(Galderma Aesthetic Injector Network)’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Begin A GAIN은 갈더마의 시그니처 메디컬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GAIN(Galderma Aesthetic Injector Network)을 웨비나 형식으로 제작한 것이다. 이번 심포지엄은 ‘에스테틱으로의 여정(Aesthetic Journey)’을 주제로 개최됐으며, 환자와 의료진 모두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만의 가치관이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각자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찾고자 기획됐다.
약 1800여명의 국내 미용의료 전문가들이 참가한 이번 심포지엄은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과 김송이클리닉 김송이 원장이 연자로 참여해 에스테틱 트렌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논의하는 한편, 최신 시술법을 공유하는 교류의 장이 마련됐다.
홍기웅 원장은 Individual Aesthetic Journeys and Introduction to AART™&HIT™을 아젠다로 ‘AART™(Assessment, Anatomy, Range, Treatment)’와 ‘HIT™(Holistic Individualized Treatment)’라는 새로운 접근법을 소개했다. 홍 원장은 AART™는 환자의 피부 상태와 얼굴 라인을 개별적으로 진단해 그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 시술하는 체계화된 치료 접근법이고, HIT™는 갈더마의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환자들의 다양한 개성과 세분화된 니즈를 부위별로 충족시킬 수 있는 복합 시술 노하우라고 발표했다.
김송이 원장은 Aesthetic Journeys - Kiss&Smile HIT™를 주제로, AART™ 방법론을 활용한 입술 시술 노하우를 핸즈온 강의로 생생하게 공유했다. 김 원장은 AART™ 방법론을 활용해 환자의 입술 평가 및 치료 계획을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입술 전용 필러인 레스틸렌® 키스™를 사용해 입술산, 입술볼륨, 입꼬리 등 환자가 원하는 트렌디한 입술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다.
홍 원장은 “갈더마가 제안하는 AART™ & HIT™ 접근법을 이용한 환자 맞춤형 진료 노하우를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여러 선생님들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김 원장은 “갈더마의 입술 전용 필러인 레스틸렌® 키스™를 활용한 핸즈온 강의는 환자가 원하는 체계적인 입술 필러 치료법에 관심 있는 의료진에게 유익한 강의가 되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이재혁 전무는 “Begin A GAIN 웨비나 시리즈를 통해 국내 에스테틱 전문가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하고자 한다”고 밝히며, “앞으로 진행되는 Begin A GAIN에서는 AART™ & HIT™ 접근법을 이용한 시리즈 강의를 기획하고 있으며, 의사와 환자가 추구하는 하나하나의 아름다움에 대한 여정(Aesthetic Journey)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갈더마는 ‘Aesthetic Journey -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하나하나의 스토리’를 시리즈로 기획, 올해는 지속적으로 Begin A GAIN 웨비나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