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 (대표 현동욱)는 23일부터 내달 3일까지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2011 한국MSD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국제화 능력과 실무 능력을 개발하고, 글로벌 기업의 선진화된 기업 문화까지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체계화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한국MSD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젝트 및 마케팅, 영업, 인사 등의 각 부서 실무에 투입된다. 따라서 제약회사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세계적인 제약 회사의 실무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원) 및 MBA 재학생이며, 모집 분야는 마케팅 및 세일즈 지원부터 인사관리, 대외협력 등의 경영지원 업무 분야 등이다.
전형 방법은 1단계 서류 전형과 2단계의 면접 전형으로 이뤄지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MSD 홈페이지(www.msd-kore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MSD 인사담당 이효숙 상무는 “한국MSD의 ‘2011인턴십 프로그램’은 실무 능력 중심의 인재 선발이 중요시 되고 있는 요즘, 실제 업무와 외국계 기업의 기업 문화를 동시에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며, “특히 졸업 전 글로벌 제약회사에서의 실무 경험은 진로 결정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MSD ‘2011 한국MSD 인턴십 프로그램’에 선정된 참가자는 해당 프로젝트 및 업무에 따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각 부서에 배치,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