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오펠라의 한국법인(이하 오펠라)은 세노비스가 과학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별에 따라 꼭 필요한 성분을 맞춤 배합해 두 캡슐에 담은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과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우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루 필수 성분을 1일 2캡슐에 꽉 담은 세노비스의 트리플러스는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와 비타민에 미네랄까지 섭취할 수 있는 3-in-1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세노비스는 복합 성분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으며, 그 연구의 하나로 각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과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우먼’은 남녀의 하루 영양 성분기준치를 고려해 성분과 함량을 설계했다. 먼저 고함량 활력 비타민 B군에 마그네슘, 철분, 망간 등을 배합해 현대인에게 필요한 에너지를 생성해 체력 자신감을 높였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수적인 아연까지 고함량으로 들어있어 일상에 활력을 더한다.
또한 자연 분자구조와 유사한 구조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가 함유되어 있어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바쁜 현대인의 생활 환경 및 식생활 변화를 반영, 일상적인 식단으로 부족할 수 있는 성분 보완은 물론 성별에 따라 더 필요한 성분을 강화했다.
남성을 위한 ‘트리플러스 오메가-3이뮨 맨’은 에너지 대사 촉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의 함량을 강화했으며, 체내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은 넘치지 않게 했다. 그리고 여성을 위한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우먼’은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 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철분, 그리고 가임기 여성에게 높은 함량이 요구되는 엽산을 강화했다. 또한,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 & 우먼’ 모두 말랑말랑한 연질 캡슐 제형으로 목 넘김이 쉬워 섭취가 간편하다.
세노비스 마케팅 매니저는 “세노비스의 전문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다양한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기존 트리플러스 제품 대비 한층 리뉴얼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맞춤 배합한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 & 우먼'은 바쁜 일상 속에서 필요 성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작은 습관이 쌓여 매일의 큰 차이를 만드는 만큼, 이번 신제품을 통해 활력 넘치는 하루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