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가 새학기를 맞아 오지율 아역배우와 함께 ‘자란다! 쑥쑥 자신감!’ 캠페인을 전개한다.
'자란다! 쑥쑥 자신감!’ 캠페인에는 아이 성장기 영양을 잘 챙기고 있는지에 대한 엄마의 걱정스러운 마음에는 힘차게 ‘SAY NO’를, 성장기 아이에게는 쑥쑥 자신감을 불어넣고자 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새로운 시작인 새학기에는 선생님, 교우, 생활습관 등 전반적인 환경변화가 수반되므로, 변화들에 잘 적응하기 위해서는 기초 건강을 잘 챙겨야 하는 시기이기도하기 때문이다.
세노비스 키즈는 새학기를 맞아 셀렘과 긴장, 걱정이 공존하는 아이와 엄마들에게 히어로 삼총사의 가득찬 성장기 기초 영양을 통해 잘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넣고 걱정을 케어하겠다는 취지다.
세노비스 키즈는 이번 새학기 캠페인의 공식 광고 영상에 이어 오지율 아역배우의 영상 및 화보도 공개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오지율 아역배우 만의 톡톡 튀는 비타민 같은 모습으로 세노비스 키즈의 가득 채운 성장기 기초 영양을 통해 새학기 등교 · 수업 · 운동 같은 성장기 어린이 생활에 필요한 쑥쑥 자신감을 끌어 올리며, 우리 아이가 잘 자리고 있는지 염려하는 엄마의 마음에 SAY NO를 외치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
실제 오지율 아역배우의 학업과 촬영을 병행하는 바쁜 일과에도 불구하고 항상 활기차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세노비스 키즈의 ‘즐겁고 맛있는 영양’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는 브랜드 측 설명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튼튼하고 건강한 새학기 생활을 격려하는 소비자 참여형 ‘우리 아이 인생세컷’ 이벤트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엄마라면 우리 아이가 학교를 갈 때, 스스로 책을 읽을 때, 줄넘기 100개를 할 때 등 어느새 부쩍 자란 모습을 볼 때면 뭉클한 마음과 함께 언제나 건강하기만을 바랄 것이다. 해당 이벤트는 활기차고 건강한 오지율의 화보 및 영상처럼 우리 아이의 쑥쑥 자신감이 느껴지는 순간을 힘찬 등굣길, 즐거운 수업, 신나는 운동 컨셉의 세노비스 키즈 필터와 함께 촬영해서 올리는 소셜미디어 이벤트다.
세노비스 키즈는 지구를 생각한 새롭게 바뀐 제품 패키지도 캠페인의 공식 광고 영상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기존의 박스 이중 포장을 없애고 제품에 필요한 최소한의 자원만 활용해 포장을 간소화했다. 포장 간소화를 첫 발걸음으로 세노비스 키즈는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환경보호에 힘쓰는 브랜드가 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실천할 예정이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매니저는 “세노비스 키즈의 1위 다운 기초 영양을 바탕으로 아이의 쑥쑥 자신감을 더 키워 우리 아이들의 튼튼하고 영양 가득한 새학기 생활을 응원한다”며 “브랜드 단에서도 환경 및 자원의 지속가능을 고민하고 패키지 간소화를 추진하게 됐는데 앞으로 세노비스 키즈의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자 하는 다음 여정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