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가 오는 5월 9일부터 6월 22일까지 서울시 중구 신당동 일대에서 지역 상권 상생 캠페인 ‘비비드를 만나신당’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비비드몽타주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비비드를 만나신당’이라는 이름 아래 제품 경험과 지역 상권 활성화가 어우러진 새로운 형태로 기획됐다.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FIND YOUR VIVID LIFE’에는 일상 속에서 비비드한 순간을 발견하고, 다채롭고 생기 넘치는 삶의 포문을 연다는 뜻을 담았다.
비비드몽타주와 이번 캠페인을 함께 운영하게 되는 협업 점포들에는 전용 인증마크가 부착되며, 협업 점포를 찾은 방문객들은 각 점포가 지정한 일정 시간 내에 결제를 할 경우 영수증 1장당 비비드 코인 1개를 수령할 수 있다. 수령한 코인은 신당동 내에 마련된 코인 환전소에서 비비드몽타주의 ‘밤새노니’, ‘블룸캔디’, ‘에너기닌’ 중 원하는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캠페인 정보와 브랜드 소개, 비하인드 스토리, 협업 점포 전용 지면 광고 등이 담긴 특별판 비비드 신문을 만날 수 있다. 해당 신문은 코인 환전소와 협업 점포 등에 비치되며 방문객을 위한 캠페인 안내 자료로 활용된다.
다림바이오텍의 비비드몽타주 관계자는 ”이번 ‘비비드를 만나신당’ 캠페인은 ‘힙당동’으로 주목받는 신당동에 비비드몽타주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낸 이색적인 프로젝트”라며, “비비드몽타주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로컬 특색을 반영한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처럼 비비드몽타주는 지역과 함께 하는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속에서 비비드한 순간을 직접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업체로는 주신당, 한사발포차, 발라닭, 쇼플릭스, 계류관, 난바스낵, 선민, 하오카오스텐, 심세정, 카페 멋, 메일룸, 세실앤세드릭이 있다. 카페, 식당, 소품샵 등 신당동의 다양한 핫플레이스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