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대표 최재국)이 어린이의 바른 성장을 위한 신제품 ‘흡수가 좋은 키온’ 복숭아 맛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흡수가 좋은 키온’은 함소아 한의원의 어린이 바른 성장 노하우를 한 팩에 농축한 제품으로, 첨단 멸균 설비와 신뢰할 수 있는 음료 제조 기술력을 갖춘 함소아제약 익산공장에서 직접 생산한다.
어린이의 뼈 형성과 바른 성장의 잠재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칼슘 보충이 중요한데, ‘흡수가 좋은 키온’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칼슘 300mg과 마그네슘 150mg이 이상적인 비율로 함유돼 뼈 형성에 도움을 주며, 폴리감마글루탐산 60mg이 함유돼 체내 칼슘 흡수를 촉진한다.
특히 함소아가 독자 개발한 특허 원료 함소아녹각오미자유래칼슘과 4종의 전통 원료를 함유한 함소아 식물 혼합 추출 분말 EM-4가 적용돼 아이의 바른 성장을 극대화한다.
음료 형태로 제작돼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함소아의 독자 원료들이 가진 쓴맛을 함소아제약 익산공장의 제조 기술력으로 잡아내고 달콤한 복숭아 맛으로 구현해 아이들의 선호도를 높였다.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학교나 야외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고 자연스럽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약 700만 어린이의 진료 데이터로 소아 한방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축적한 함소아 한의원과 오랜 기간 협력해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해왔다”며, “‘흡수가 좋은 키온’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