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 정유석)이 9개 기능성을 간편하게 하루 1정으로 케어할 수 있는 ‘징코 마그 나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일양약품 징코 마그 나인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다시피, 은행잎추출물과 마그네슘을 포함해 총 9가지 복합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은행잎추출물을 식약처 최대 섭취량인 150 mg(플라보놀 배당체 36mg) 함유했다. 신체 내 각종 효소반응에 관여하는 마그네슘 또한 150 mg 함유하여 1:1의 비율로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9가지 기능성 원료를 하루 1정으로 섭취할 수 있는 9 in 1 제품이다. 기억력 개선, 혈액순환, 에너지, 신경, 근육,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와 혈액 생성, 항산화 등 복합기능성을 편리하게 섭취 가능하다. 비타민B1, B6, 아연, 엽산, 비오틴, 나이아신, 셀렌을 식약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함유하여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할 수 있다. 병풀잎추출물과 18종 아미노산 등 부원료까지 엄선하여 투입했다.
급속도의 고령화로 인하여 혈액순환과 기억력, 신경, 근육 기능에 대한 사회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혈행개선에 어려움이 있고, 일상에서 깜빡하는 경우가 늘어나며, 신체 기능이 예전과 같이 않다면 징코 마그 나인을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