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초유보강 활력발효유 ‘후디스 케어3’를 리뉴얼 된 붉은색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리뉴얼 버전 ‘후디스 케어3’는 3중케어 활력 발효유라는 제품 컨셉에 맞게 힘과 활력을 상징하는 붉은 바탕 위에 제품의 특장점인 위(胃)·장(腸)·활력의 3중케어 시스템을 형상화한 숫자3의 이미지가 강조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후디스 케어3는 헬리코박터에 작용하는 면역초유성분 와 탱자추출물로 위(胃)를 케어하고, 특허 받은 일동 특허유산균과 면역초유성분 프리바이오틱스로 편안하게 건강한 장(腸)을 케어해 줄 뿐만 아니라 초유면역인자 IgG, 초유성장인자 IGF, 베타글루칸이 등이 활력증진 까지 도와주는 일석 3조의 효능이 있어 현대인의 건강을 챙겨주는 발효유로 맛도 좋고 효과가 좋다는 것이 회사 설명이다.
일동후디스 김인호 이사는 “일동후디스 식품연구소의 축적된 노하우와 국내최초 유산균을 개발하여 ‘비오비타’를 만들어낸 일동제약 중앙연구소의 생명과학기술을 바탕으로 오랜 연구 끝에 탄생시킨 새로운 개념의 활력발효유로 품질력을 자부한다”며 “앞으로 활력을 컨셉으로 광고와 프로모션 등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하여 제품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