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 브랜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단백질보충제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240개 산업을 대상으로 각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로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9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브랜드 평가 모델이다.
소비자 약 1만2천여 명 대상 1대1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조사를 진행했으며, 그 결과 단백질보충제 부문에서 하이뮨이 최초인지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충성도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 단백질보충제 1위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지난 해 10월 기준, 출시 3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4,000억 원을 달성한 하이뮨은 일동후디스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소화 흡수가 잘되는 산양유단백 등 차별화된 성분과 프락토올리고당 포함 10가지 건강기능 성분 함유의 우수한 제품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이 론칭한 지 어느덧 4년이 됐는데, 지금도 큰 사랑을 보내주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평생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며 좋은 제품들로 성원에 보답하는 하이뮨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춘천공장 음료공장 준공을 마치고, 음료 제품군을 집중 생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