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 김상기)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비비드몽타주는 행동이 에너지를 만들어낸다(Action Creates Energy)는 슬로건 하에, 변화를 위해 움직이는 사람들에게 그 시작을 위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특히 건강이라는 개념을 넘어 삶의 전 영역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을 지향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로 인지도를 확장할 예정이다.
비비드몽타주가 선보이는 건기식은 총 10종으로 ▲메타볼 프리미엄 ▲블룸캔디 ▲비타민C 2000 ▲디카디카 비타민 디 ▲밤새노니 ▲에너기닌 ▲쉐이크어스 등 성인용 7종과 ▲자일리톨 덴티 큐브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 ▲올퓨어 피부면역 앤 장 유산균 등 키즈용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메타볼 프리미엄’은 홍경천 추출물과 마그네슘, 비타민, 아연, 엽산 등 건강한 대사를 위해 16가지의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있는 고함량 종합비타민으로, 피로 개선과 활력 있는 일상에 도움을 준다. ‘블룸캔디’는 특허 받은 무설탕 제조공법으로 합성원료 없이 자일리톨, 감초농축액, 허브 추출물 등 7가지 천연 원료로 만든 캔디로, 은은한 허브향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저자극 목캔디다.
이밖에도 NON-GMO 원료만을 사용한 달콤한 레몬맛 고함량 비타민C인 ‘비타민C 2000’, 비타민D3와 비타민K를 한알에 담은 ‘디카디카 비타민 디’를 비롯해 아이를 위한 제품 3종 등 다림바이오텍이 44년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림바이오텍 브랜드전략팀장은 "비비드몽타주는 건강기능식품 영역의 한계를 뛰어넘어 삶의 전 영역을 아우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과 메시지를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