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과 한국바이오켐제약(대표 송원호)이 명절 위문금을 전달해 따뜻한 추석을 선물했다.
지난 29일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최민호 세종시장, 이건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총무이사, 박상혁 세종모금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유나이티드제약(주)과 한국바이오켐제약(주) 추석 위문금 전달식을 가졌다.
두 회사는 설날과 추석명절 1년에 2차례 명절 위문금을 지원한다. 총 성금 1800만원 중 성금 800만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금남면 안심하우스, 조형아파트 경로당, 노장1구 경로당, 봉대리마을 경로당, 금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총 5곳에 전달되며, 대평공립 지역아동센터에 700만원, 세종 YWCA에 300만원이 지원된다.
이건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총무이사는 “추석명절을 맞아 사업장 인근 어르신들과 사회복지기관에 추석 위문금을 전달해 풍성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명절에 소외감 없이 모두 풍성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상혁 세종모금회장은 “한국유나이티드제약과 한국바이오켐제약은 항상 명절 때 기부해 주시기 때문에 반가운 손님과도 같다”며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신 만큼 모든 세종시민들이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