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제약(대표이사 이우석)은 7월 04-5일 양일간 수안보 한화리조트에서 상반기 목표초과 달성에 따른 2008년 상반기 영업결과 현안 분석 및 2008년 하반기 목표달성 위해 MR사업부와 GH사업부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실시 했다고 7일 밝혔다.
코오롱제약에 따르면, 상반기에 339억원(104%)로 상반기 목표를 초과달성 했다.
또한, 이번 전진대회는 각PM별 상반기 품목 현황 및 하반기 전략방안을 공유함으로써 담당자들에 도전목표 의식에 변화를 가져 왔으며, 특히 전 영업부서가 하반기 목표달성 구호를 외치면서 의지를 불태웠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야간에 진행된 코오롱제약이여 “Action"하라 라는 행사에서는 코오롱제약 기획마케팅본부(정진훈대리)가 속한 록밴드가 열정적인 무대를 만들며 그 분위기를 최 고조로 만들기도 했다.
코오롱제약(대표이사 이우석)은 공연후 I Love You를 외치면서 모든 임.직원들의 열정적이고 화합된 무대를 함께 했다.
코오롱제약(대표이사 이우석)는 “이번 전진대회를 통해 업계의 경쟁 심화에 따라 수익성을 개선하고 08년 목표달성을 위해선 무엇보다도 의사소통이 최우선이다”면서 “현장중심 교육과 영업활동 결과를 분석하고 공유해 모든 임ㆍ직원이 하나가 될수있는 기회의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