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성글로벌(대표이사 이기세)의 고주파 장비 ‘듀엣 브이(Duet V)’가 브라질 국가위생감시국(ANVISA)으로부터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지난 1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에 이은 성과로, 듀엣 브이의 기술력과 안정성이 글로벌 시장에서 연속적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듀엣 브이’는 4MHz의 고주파(RF) 에너지를 기반으로, 표면보다 더 깊은 진피층에 열을 집중시켜 콜라겐 리모델링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최근 시중에 다수 출시되고 있는 6.78MHz 고주파 장비들과 달리, 상대적으로 더 깊은 피부층에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표피에 열 전달이 적다보니, 별도의 냉각시스템이 필요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듀엣브이는 써멀(Thermal)과 프락셔널(Fractional) 듀얼 시스템을 적용해 Shot, Rubbing 등 다양한 시술 모드를 지원하며, 5종의 써멀 팁과 2종의 프락셔널 팁으로 맞춤형 시술을 가능하다. 또한 온도 센서 및 접촉 센서를 통해 시술 안전성을 높였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올 초 미국 FDA에 이어 브라질 ANVISA 인증까지 획득하며, 듀엣 브이가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장비임을 증명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인증 확대와 함께 지속적인 제품 혁신으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