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글로벌이 ‘쉬리안’ 제품을 통해 본격적인 산부인과 시장 공략에 나선다.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기업 은성글로벌은 지난 9일 서울 스위스그랜드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직선제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제15차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5년 창립된 직선제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개원 의사들을 중심으로 산부인과 최신 트렌드 및 현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부인과·산과·비뇨부인과·갑상선·성의학·피부미용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진행됐다.
은성글로벌은 ‘쉬리안(SheREAN)’과 ‘노블쉐이프(Nobleshape)’를 전면에 배치하며 회사 및 제품 소개에 나섰다. 학술대회 성의학 세션의 ‘질타이트닝 레이저의 종류와 선택’ 발표에서 쉬리안 제품이 언급되기도 했다.
쉬리안은 기기에서 생성된 고주파(RF) 에너지를 통해 피부조직에 응고 작용이 일어나는 원리를 이용하는 의료기기다. FACE 핸드피스와 VGN 핸드피스로 구성돼 얼굴은 물론 팔, 허벅지, 복부 등 부위별 맞춤 시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산부인과 학술대회는 처음 참석한 만큼 쉬리안과 노블쉐이프 제품에 대한 의사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앞으로 쉬리안 제품을 통해 산부인과 시장에서도 기업 및 제품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은성글로벌은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대한여성성의학회의 춘계학술대회 등에도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