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대단히 반갑습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양승조입니다.
먼저 메디포뉴스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메디표뉴스가 지금까지 올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주신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과 메디표뉴스의 김선호 편집인님 그리고 진호 발행인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메디표뉴스를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올해 세계경제포럼 보고서에 의하면 한국인의 기대수명은 82.2세라고 합니다. 20년전에 비해 약 10년가량 늘어난 것입니다. 하지만 ‘얼마나 오래 사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발맞추어 건강에 대한 국민의 관심은 점점 더 증가하고 올바른 정보에 대한 욕구 또한 강해지고 있습니다.
메디표뉴스는 의료산업 및 제약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첨단화와 올바른 정보의 정확한 보도를 위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을 위하여 지난 12년간 꾸준히 많은 정보들을 하고 발전해온 의약계전문 인터넷 신문입니다.
창간 12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시간동안 노력해주신 그 뜻을 이어 앞으로도 건강과 보건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에 부응할 수 있는 메디포뉴스가 되길 기원합니다. 저 또한 보건복지위원장으로서 꾸준한 관심을 가질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메디표뉴스의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앞날에 영광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