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지노믹스(대표 조중명)는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주관하는 '히든챔피언 중소기업청장상’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히든챔피언상’은 혁신기술로 세계시장을 주도하고 국가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을 선정해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각 기업들의 기술 경영, 그린 경영, 글로벌 경영, 인재 경영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기업을 평가해 점수가 높은 기업들을 최종 우수 기업으로 선정했다.
크리스탈지노믹스는 현재 신약 개발 성공을 위해 R&D 비용을 과감하게 투자하면서 세계적인 선진 다국적 기업들과 제휴를 추진하는 등 혁신 신약 연구 바이오 기업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지난 1월 다국적 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사와의 항생제 공동 연구 개발 계약 체결 성과를 냈으며, Nature 표지 논문 등 세계 최고 권위의 과학 잡지에 논문 게재로 입증된 신약 발굴 기반 기술력, 인재 관리 경영 등의 업적을 인정받았다.
크리스탈지노믹스 조중명 대표는 “이번 히든챔피언 선정으로 신약 연구개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 등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신약개발 및 선진 제약사들과의 전략적 제휴로 기업가치 및 수익성 극대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