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 전통의 글로벌 단백질 브랜드 웨이더(Weider)가 2월 20일(토) 오전 7시 1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식물성 액티브 프로틴’을 론칭한다.
‘식물성 액티브 프로틴’은 최근 SBS ‘백년사위’에 출연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후포리 남서방’ 남재현 박사가 웨이더와 함께 한국인의 중·장년 특성에 맞춰 연구 개발한 식물성 단백질이다. 단백질은 이미 각종 건강 매체를 통해 근육량에 도움을 주는 중요한 성분으로 자주 소개된 바 있다. 중년에 접어들면서 우리 몸의 근육량은 급격히 감소하고, 단백질은 우리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거나 축적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필요한 양만큼 꾸준히 먹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식물성 액티브 프로틴’은 근육형성에 중요한 단백질은 물론 중·장년의 대사질환을 초래하는 지방, 콜레스테롤까지 고려해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3종의 100% 식물성 단백질인 대두단백질, 귀리단백질, 완두단백질과 8종의 필수아미노산을 특별 배합하여 만들었다. 따라서 액티브 프로틴 하나만으로도 중·장년에게 필요한 식물성 단백질을 완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섭취법은 매우 간단하다. 하루에 한 포를 물에 타서 먹으면 된다. 곡물의 고소한 맛을 즐기면서 활력 에너지까지 얻을 수 있는 이 제품은 출시 전부터 중·장년층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웨이더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에 NS 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식물성 액티브 프로틴’은 70일 섭취 분량 10박스가 1세트(권장섭취기준)로 구성된다. 가격은 시중보다 저렴한 10박스 1세트에 148,000원 (추가할인 일시불 10,000원 / ARS 1,000원) 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타 방송/제품 관련 문의는 웨이더 아시아 (Weider Asia) 소비자 고객센터(080-990-3388)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