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제약㈜(사장 김경락)의 건강기능식품 판매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대한민국에 생명을 채우고, 얼라이브 럭키백을 잡아라!’라는 타이틀로 ‘얼라이브(Alive) 럭키 페스티벌’을 오는 29일 분스 강남역점에서 전개한다.
이번 ‘얼라이브 럭키 페스티벌’은 그 동안 얼라이브 비타민에 큰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꽝 없는 행운볼 게임, 페이스북 좋아요 인증 등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페스티벌 참가 고객들은 자신이 뽑은 행운볼에 따라 총 100만원 금액으로 구성된 럭키백과 500개의 얼콩 등 푸짐한 선물을 받아갈 수 있으며, 특히 럭키백을 현품이 아닌 상품권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뽑은 행운볼 금액만큼 필요한 물건을 분스(강남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장에서는 행운볼을 뽑기 위해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알로에겔 퓨어 시음 등의 이벤트도 함께 마련할 예정이다.
얼라이브는 2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피토케미칼 식물영양소인 12가지 야채와 12가지 과일, 9가지 그린푸드, 9가지 버섯, 효소, 인삼 외 보조 영양분까지 총 75가지를 함유하고 있다. 우리 몸 곳곳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 에너지 충전, 활력 증강, 면역력 강화, 눈 건강, 뼈 건강, 혈액 건강 등에 도움을 주어 신체를 더욱 건강하게 변화시켜 주며, 특히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학생과 직장인, 바쁜 일상 속에서 영양보충이 필요한 현대인들,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이 걱정되는 젊은 여성, 영양소 보충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추천된다.
Vita Awards에서 2년 연속 ‘올해의 비타민-미네랄’ 부문을 수상한 얼라이브는 미국내 약 3만2천개의 매장과 한국 홈플러스, 분스, 코스트코, GS왓슨스, 백화점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얼라이브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80-990-3388) 및 홈페이지(www.alivevitamin.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