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메디칼솔루션(회장 이창규)은 오는 3월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전시장에서 열리는 KIMES 2013(제 2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지난 해 말 출시한 LCD를 장착한 신형 디지털 X-ray인 ‘이노비전 EX’와 수·족부 전용CT스캐너인 ‘Planmed Verity’외에도 다수의 의료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DK메디칼솔루션은 1986년 설립된 이래 국내 의료기기 시장의 성장을 위해 의료용 영상의학장비를 직접 개발·생산함으로써 의료기기 전문회사로 입지를 굳혔다.
아날로그 X-ray시스템에서부터 디지털 X-ray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영상의학분야에 활용되는 다양한 의료장비를 출시해 글로벌기업과 국내 대기업들의 공세에도 국내 디지털 X-ray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동강메디칼시스템으로 잘 알려진 DK메디칼솔루션은 최근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사명과 CI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CI변경은 기존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세계무대에서 조금 더 쉽게 인식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두었는데 변경된 CI는 계열사인 ‘DK메디칼시스템’(구 동강의료기), ‘DK메디피아’(구 동강메디피아), ‘DK엠텍’(구 동강엠텍)에 모두 적용된다.
이창규 DK메디칼솔루션 회장은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은 DK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올해 CI변경과 KIMES 2013 참가를 통해 DK가 글로벌기업으로 본격 도약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29회째를 맞고 있는 KIMES2013은 국내제조업체 467개사를 비롯해 37개국 1,015개사가 참가해 대회사상 최대규모로 개최된다. 이 전시회는 국내외의 우수한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를 전시, 소개해 국내 의료기기 산업의 발전과 수출확대의 목적으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