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대표이사 나 현, 단장 김종흥)은 최근 서울특별시의사회 강당에서 후원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을 열었다.
㈜케이씨알파트너스(대표이사·최재환, 이명규 본부장)는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에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자궁경부암예방을 위한 글리지젠 10,000개를 기증했다.
㈜케이씨알파트너스(이명규 본부장)은 매주 일요일마다 외국인근로자 나눔진료 실시를 하고 있는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에 “작은 도움이지만,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과 소망을 가지고 밝고 건강한 꿈을 키워가는 외국인근로자, 노숙자, 노약자, 복지시설 등에 자궁경부암 예방을 위해 기증한 후원금과 의료용품이 소외된 계층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김종흥 단장)은 “현재 실시하고 있는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사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고, 이러한 따뜻한 손길과 마음을 모아, 소외계층에게 나눔을 실천해가겠다”고 말했다.
㈜케이씨알파트너스가 기증한 글리지젠(www.kcrpartners.co.kr)은 감초 뿌리에서 추출한 Glycyrrhizinic acid가 주요성분으로 여성 질환과 관련된 바이러스 및 세균감염 등의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면역력이 저하되면 언제든지 발병할 수 있는 바이러스성 질환에 예방과 재발을 방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