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대표 김상린)은 최근 미슬토 추출수를 첨가해 면역기능을 강화한 아토피 개선 화장품 ‘닥터아토프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동사가 발매한 이 제품은 천연보습성분인 동백유, 판테놀, 피토스핑고신 성분과 피부보호막 형성 작용을 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의 복합작용으로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준다고 밝혔다. 항산화 및 항염작용을 하는 미슬토 추출수는 면역강화 작용을 통해 아토피 개선 효과를 더욱 배가시켰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에센스 바디 워시 폼, 에센스 솝, 모이스춰 에센스 로션, 베리어 에센스 크림 등 4종이다.
에센스 바디 워시 폼(Essence Body Wash Foam)은 폼타입으로 사용의 편리성을 도모했으며, 베타인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와 눈에 따가움이 없다고 설명했다.
에센스 솝(Essence Soap)은 세정성분이 피부에 잔류하기 어렵도록 처방되어 피부에 자극이 적은 비누이다. 모이스춰 에센스 로션(Moisture Essence Lotion)은 엘히빈, 명아주 추출물, 피토칼시페롤 성분을 추가해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베리어 에센스 크림(Barrier Essence Cream)은 황지 추출물을 추가했다.
동사는 에센스 바디워시 폼 또는 에센스 솝으로 세정을 한 후, 모이스춰 에센스 로션으로 보습을 하고, 베리어 에센스 크림으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3단계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강희종 기자 (hjkang@medifonews.com)
2005-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