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스트라제네카(대표 이승우)는 최근 글로벌 제약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향상과 더불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www.astrazeneca.co.kr)를 새롭게 개편,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동사의 홈페이지 개편은 임직원이 힘을 모아 개발한 2010년 중장기 기업 비전을 토대로, 전문성을 강조한 아스트라제네카의 한국법인과 본사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한 다양한 메뉴와 컨텐츠로 구성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특히 ‘이 달의 질환’, ‘A름다운 Z인들’ 등 신설된 메뉴를 통해,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새롭고 다양한 정보를 선보여 서비스를 강화했다.
내달 부터는 매월 바뀌는 ‘이 달의 질환’ 메뉴는 현대 사회의 중요한 질환에 대한 정보를 비롯, 질병 예방법, 효과적인 건강 관리법 등을 담아 칼럼 형태로 소개될 계획이다.
동사의 사보 제목과 동일한 ‘A름다운 Z인들’ 메뉴에서는 웹진 사보와 함께 ‘이 달의 A름다운 Z인들’을 통해 전직원이 참여한 ‘치어스 데이’(Cheers day)등 다양한 사내 행사를 소개한다.
이승우 사장은 “아스트라제네카는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2010년, 국내전문의약품 시장에서 가장 사랑 받고 존경 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새로운 비전 소개과 함께 신설된 메뉴와 컨텐츠로 고객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ww.medifonews.com)
강희종 기자(hjkang@medifonews.com)
2005-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