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안경렌즈(Nikon Lenswear)가 2025년 신규 글로벌 캠페인 ‘모멘트 메이커스(Moment Makers)’를 전개하며, 전 세계 안전문가들의 헌신과 열정을 조명한다.
이번 ‘모멘트 메이커스’ 캠페인은 니콘 안경렌즈의 ‘Vision Yon Can Feel’ 브랜드 철학 아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는 니콘 안경렌즈 파트너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안경사, 검안사, 렌즈 전문가 등 안전문가로 구성된 니콘 안경렌즈 파트너는 더 나은 시야를 통해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고도화된 맞춤형 시각 솔루션 제공에 전념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파트너의 실제 사례를 통해 프리미엄 안경렌즈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고, 전문가의 조언이 시력 관리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한다. 국내에서는 니콘 안경렌즈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 디지털 플랫폼과 안경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캠페인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니콘 안경렌즈의 글로벌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총괄 이사벨 아브리외(Isabelle Abrieux)는 “니콘 안경렌즈는 단순한 시력 교정을 넘어, 사람들이 세상을 경험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브랜드”라며 “이번 ‘모멘트 메이커스’ 캠페인은 전문성과 진정성을 겸비한 파트너들을 통해 니콘 안경렌즈만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니콘 안경렌즈의 국내 공식 홈페이지(
https://nikonlenswear.com/ko-kr)를 최근 전면 리뉴얼했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브랜드 철학과 제품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사용자 중심의 UI/UX 최적화를 통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렌즈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