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4 (금)

  • 구름많음동두천 20.9℃
기상청 제공

의료기기/IT

팀엘리시움·서울시물리치료사회, 체형불균형 해결 위해 MOU 체결

전문적인 근골격계 건강관리 프로그램 제공


근골격계 전문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팀엘리시움(대표 김원진, 박은식)과 서울특별시 물리치료사회(회장 박재명)가 지역사회 내 체형 불균형 문제 해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체형 불균형으로 인한 근골격계 질환을 예방하고 건강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서울시 내 학교, 복지관, 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근골격계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팀엘리시움의 체형 분석 솔루션은 현재 의료기관 및 피트니스·필라테스 센터와 같은 운동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시민이 체형 불균형 문제를 인식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물리치료사회는 체형 불균형으로 인한 신체적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회원들의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하며, 지역 내 물리치료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체형 불균형 문제 해결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팀엘리시움 박은식 공동대표는 “서울특별시 물리치료사회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체형 불균형 문제를 예방하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물리치료사회 박재명 회장은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할 정도로 우수한 팀엘리시움의 체형 분석 솔루션과 물리치료 전문가들의 경험이 결합된다면, 차별화된 근골격계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사회 건강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지자체 협력 사업 추진 및 공동 연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