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인제약㈜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가 초고농도 파라바이오틱스 제품인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 출시한다.
신제품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는 흔히 유산균 사균체로 잘 알려진 파라바이오틱스(para-biotics)를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1회 섭취량 당 1조 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파라바이오틱스는 체내에서 생존 활동을 하지 않는 불활성화 유산균으로 과도한 젖산 생성, 가스 형성 등 이상 반응 유발 위험이 적다고 알려진 바 있으며 고농도로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저함량 제품에 비해 더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온도나 습도 등에 따른 변화가 거의 없어 균체 수가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높은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애즈유의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는 파라바이오틱스 외에도 17종의 혼합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인 치커리분말, 프락토올리고당, 자일리톨 및 갈락토올리고당 등도 함께 함유하고 있어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으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애즈유 관계자는 ‘‘파라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수백 배에 달하는 균체를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이미 차세대 유산균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애즈유의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를 시작으로 우리나라에서도 고기능 고함량 파라바이오틱스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애즈유의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는 오는 23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