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1만 5,000세트 한정으로 출시된 이번 세트는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120ml와 휴대용 사이즈인 60ml, 에이씨케어 에센스 마스크 1매와 화장솜 등으로 구성됐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는 봉독을 함유한 미스트 타입 에센스다. 안개분사 방식으로 미세하게 분사돼 메이크업을 한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사용감이 가볍고 끈적이지 않아 트러블이 심해지는 여름에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으며 등과 가슴의 트러블 관리에도 효과적이란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는 출시 1년 만에 15만개 판매를 돌파했으며, 봉독을 함유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로 비즈 폼 클렌저, 비즈 퓨어 스킨, 비즈 모이스트 로션, 비즈 큐어 세럼, 비즈 리페어 컴플렉스 등의 신제품이 추가로 출시됐다.
올해는 ‘봉독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여드름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특허를 획득했다.
동성제약은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인 봉독을 함유하고 있어 낮에도 휴대하면서 사용하고 싶다는 고객의 요청이 많았다”며 “60ml 휴대용 사이즈는 이 같은 고객의 요청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동성제약은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 1주년을 맞아 봉독을 함유한 자외선 차단제 및 비비크림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