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회원사간 인적 경쟁력 향상을 위한 ‘의료기기 종사자를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협회 이사회 임원진이 멘토로 활동하며 참가를 신청한 의료기기업체 종사자(멘티)에게 성공노하우, 경영기법, 국제적 지식․ 경험 등을 지속적으로 전수해 임직원의 경쟁력과 수준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멘토링 사업은 멘토 1인에 최대 5명의 멘티로 구성돼 상담을 실시하며, 협회에서는 멘토-멘티간 연결 및 원활한 상담을 진행을 돕기위한 연 2회 소정의 예산이 지원된다.
윤대영 협회장은 “이번 멘토링은 협회 이사회 임원으로 활동하는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 CEO, 세계 곳곳에 기술력과 경쟁력을 가진 제품을 수출하는 국내 제조업체 CEO가 다수 멘토로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 기간 의료기기 산업에 몸담으며 다양한 애로사항을 해결해온 CEO의 노하우를 무료 상담받는 것은 흔치않은 기회다. 의료기기산업의 비전을 바라보는 임직원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는 협회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팩스(02-596-7401) 또는 메일(smsds0308@kmdia.or.kr)로 신청하면 된다.
되며, 자세한 사항은 기획홍보팀 안재근 과장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