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11월4일까지…사진작품 기증으로 사랑나눔 실천 사진을 취미로 하는 전라북도 의사들이 2년전 모여서 사진동호회 닥터스포토(Doctor's photo)를 결성했다.
닥터스포토는 익숙하지 않았던 카메라를 들고 새벽이면 전문강사를 통해 공부하고 가까이는 덕진공원이나 경기전, 멀리는 국사봉, 부안 솔섬 등으로 출사를 나가는 노력했을 정도이다.
지난해 1회 사진전시회를 열었고 올해도 두 번째로 그동안 카메라에 담았던 사진들로 제2회 정기사진전시회를 준비했다.
이번에는 군산, 완주, 진안에서 개원하는 의사회원들도 같이 합류하여 더욱 다양하고도 예술적인 사진 작품들이 선보인다. 전주시 덕진동에 위치한 수갤러리에서 아침9시에서 저녁7시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의 사진작품 판매수익금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주시의사회 사랑나눔회에 전액 기부, 이웃사랑의 성금으로 쓰이게 된다.
(문의: 수갤러리 275-1778)
닥터스 포토 2010년 제2회 정기사진전시회
▢날짜: 2010년 10월 15일(금) ~ 11월 4일(목)
▢장소: 수 갤러리 (최인수 소아청소년과 옆, 전화 275-1778)
전시시간: 월~토: 아침9시-저녁7시 ,일요일은 휴관합니다.
<참가 회원>
이행훈 (삼성가정의학과), 이재은 (은소아청소년과), 이승호 (현대내과), 박상배 (박상배내과), 최현규 (한솔마취통증의학과), 이태주 (군산학문외과), 배현철 (소룡의원 ), 한호수 (한호수내과), 이상권 (이상권가정의학과), 김주형 (해맑은연합소아청소년과), 이석재 (누가외과내과연합의원), 양경일 (다사랑병원), 이형구 (중앙마취통증의학과), 배 철 (배철신경정신과), 전봉길 (하얀나라 피부과), 황을하 (마령가정의학과), 위정복, 손금숙(전주마취통증의학과), 장인수 (장인수가정의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