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치과네트워크(대표원장 명우천)는 지난 17일 ~ 18일 양일간에 걸쳐 화성 덕산스포텔에서 2010년도 지오 워크샵을 개최 했다.
‘The change of attitude’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번 워크샵은 지오치과 각 지점과 경영지원본부인 ㈜지오파트너즈 직원 80여명이 함께 하였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워크샵에서는 ‘리더십과 팔로워십’ 이라는 큰 주제 아래 강연이 이루어 졌다. 강연은 ▲조직의 화합을 위한 리더십과 팔로워십(포엑스 씨앤씨 이민철 원장), ▲성공인생을 위한 혁신과 리더십(강사 신혁)등, 전 직원의 화합과 소통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 되었다.
또한 팀 파워게임, 봉대봉, 하나 되어, 파이프라인, 협동바운스, 단체줄넘기 등 다양한 팀 빌딩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및 의료진들이 ‘개인’이 아닌 ‘우리’라는 생각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첫 시행한 지오 경영대상 시상에서는‘고객만족경영’과 ‘병원경영혁신’ 부분에서 각각 부천연세우리치과(대표원장 노원기, 서영섭), 지오치과 가산점(대표원장 문경환)이 수상 했다.
지오치과 네트워크 명우천 대표원장은 “이번 워크샵 프로그램을 통해 지오치과 네트워크 구성원이 서로를 이해하고, 하나가 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며 “모두가 주인의식을 가지고 지오네트워크를 찾는 환자들에게 최상의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