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개원희협의회(회장 김종근, 이하 대개협) 홈페이지가 개설 1주년을 맞아 리뉴얼을 단행했다
지난 해 6월 오픈하여 협의회 소식 및 의료계 정보 등을 19개과 개원의들과 상호 교류하며 개원 정보 제공을 충실히 수행해 온 대개협 홈페이지(www.koreadoctor.org)는 개원-경영 관련 컨텐츠를 대폭 보강해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한다는 계획이다.
대개협 홈페이지를 운영 중인 닥터멤버스는 지난 해 홈페이지 이용 현황을 분석하고 회원들의 의견을 듣고자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이에 대한 결과로 개원 및 경영을 위한 컨텐츠 보강 및 정보 이용 편의를 제공하고자 전면 리뉴얼을 계획하고 오는 7월 1일에 오픈한다고 전해 왔다.
새 홈페이지에는 회원들의 설문응답을 통하여 객관적인 시각으로 의료계의 현실을 반영 할 수 있는 컨텐츠 보강에 역점을 뒀다. 의료동향에 대한 전문가 칼럼, 개원 선배들에게 듣는 개원이야기, 급변하는 의료법 및 의료 정책에 대한 뉴스정보 등을 주로 다루고 있다. 또한 병원 경영을 위한 1:1 세무 상담 및 재테크 정보 등을 실시간 제공하여 회원 참여를 도모했다.
대개협은 홈페이지 오픈 1주년 및 리뉴얼 기념과 동시에 웹사이트 홍보를 위하여 7월 한 달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캘러웨이골프, SNP 바이오 메디컬, 세무법인 택스홈앤아웃, 의료 취업 포탈 메디컬 잡 등의 협찬으로 골프공 세트, 기능성 화장품, 주유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대개협 관계자는“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개원의의 다양한 목소리와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대개협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