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트로닉코리아가 오늘(13일) 여름철 다리 건강을 위한 ‘베나실(VenaSeal) 스트레칭’ 영상을 공개하고 약 한 달간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 확산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드트로닉코리아가 공개한 이번 베나실 스트레칭 영상은 여름철 증가하는 하지정맥류 질환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다리의 혈액 순환을 도와 잘못된 생활 습관 등으로부터 다리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운동 방법을 안내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50~60대 여성이 전체 하지정맥류 환자의 약 36% 를 차지하는 질환 특성을 고려해, 모녀, 모자, 부부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운동 컨셉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인 요가 동작인 삼각자세, 전굴자세, 견상자세, 나무자세 등을 응용, 두 사람의 힘을 활용하는 새로운 동작 등 전문 요가 강사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요가테라스(이사희)와 협력해 동작을 구성했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더 많은 이의 다리 건강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atch/?v=761213591372085)에서 내달 11일까지 영상 확산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트레칭 영상 시청 후,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고 운동을 추천하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30명에겐 요가 매트와 폼롤러 등을 담은 ‘다리 건강 키트’를, 5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메드트로닉코리아 유승록 전무는 “이번 베나실 스트레칭 영상을 통해 많은 분이 가족과 함께 ‘하지정맥류’란 병명뿐 아니라, 다리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금 체감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메드트로닉은 앞으로도 하지정맥류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