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필피부과, ‘심부피부재생술-케미칼필링’ 심포지엄 개최

2007-11-14 10:37:48

18일 이화여대 교육문화회관. 타임필피부과 홈페이지서 참가 접수

타임필피부과(대표원장 편세현)가 국제 석학들의 최신 피부치료시술법을 소개하는 심포지엄을 18일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편세현 박사의 ‘심부피부재생술’뿐만 아니라, 이스라엘 란다우박사의 ‘유색인의 엑소덤 시술’을 비롯해 미국 벤사이먼 박사의 ‘안면 리서페이싱법’, 일본 이마야마 교수의 ‘필링 후 조직학적 변화’ 등 다양한 주제로 최근 피부재생술에 관한 최신 시술법을 소개한다.

타임필피부과 편세현 원장은 “심부피부재생술과 케미칼 필링을 같이 공부하고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심부피부재생술의 저변화와 시술발전에 심포지엄이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심포지엄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부피부재생술이란 피부를 깎아내지 않고 손상되거나 노화된 피부층을 제거해 새로운 피부조직이 재생 되도록 하는 시술법이다. 특정약물을 이용해 피부심층까지 침투시키기 때문에 시술효과가 크게 나타나며, 화상과 같이 손상된 피부재생에 좋은 효과를 얻고 있는 시술이다.

다만 피부조직의 차이로 인종별, 성별 시술에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시술의 장단점 파악이 쉽게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번 심포지엄은 각각의 시술법을 한자리에서 살펴보고, 최근 이루어지고 있는 시술의 장단점을 보완해 향후 시술에 발전적 기회로 삼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참가자 접수는 타임필피부과 홈페이지(www.timepeel.com)로 접수하거나, 행사당일 현장 접수하면 된다.




이영수 기자 juny@medifonews.com
< 저작권자 © Medifonews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본 기사내용의 모든 저작권은 메디포뉴스에 있습니다.

메디포뉴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416 운기빌딩4층 (우편번호 :06224)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 00131, 발행연월일:2004.12.1, 등록연월일: 2005.11.11, 발행•편집인: 진 호, 청소년보호책임자: 김권식 Tel 대표번호.(02) 929-9966, Fax 02)929-4151, E-mail medifonews@medifo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