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은 오는 6월 20일 오후 8시부터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걸그룹 트와이스와 방구석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일명 ‘디파인X트와이스 방구석 라이브’는 아큐브 공식 페이스북에 개설된 ‘비공개 그룹’에 행사 시작시간 전까지 가입할 경우 관람 가능하다. 비공개 그룹 링크는 아큐브 페이스북에 팔로우 한 후 피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3일부터 SNS채널에 공개된 티저를 통해서도 라이브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아큐브가 준비한 디파인X트와이스 방구석 라이브에서는 트와이스가 최신 타이틀곡 ‘MORE & MORE’를 비롯해 특유의 신나는 곡들을 선보이며 코로나19로 집콕 중인 이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공연 후에는 랜선 관람객들과의 ‘라이브톡’, 눈빛으로 하는 ‘눈싸움 게임’ 등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준비되어 있다.
회사 측은 “아큐브는 이번 트와이스와의 방구석 라이브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아큐브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아큐브’에서 최대 4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며 “할인쿠폰은 마이아큐브 앱을 통해 안경원에서 아큐브 제품을 처음 구매할 경우 사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아큐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큐브 마케팅팀 안지혜 팀장은 “코로나19로부터 서로를 지키기 위해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충실하게 지키고 있는 아큐브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집콕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마음에서 디파인X트와이스 방구석 라이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큐브는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함으로써 업계는 물론 사회 전반에 기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